비케이디앤씨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주)비케이디앤씨는 언제나 고객의 요구에 감동과 신뢰를 주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수원시펜싱協, ‘2018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 개최

관리자 2021-05-07 조회수 386
1524127_1412502_0711.jpg


수원시펜싱협회는 28일 오후 수원 블리쉐파티하우스에서 임원ㆍ후원자, 선수ㆍ지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지역 독지가들이 중ㆍ고교 펜싱 유망주들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흥태 수원시펜싱협회 회장과 선수 후원에 나선 이강혁 와이즈멘 매홀클럽 회장, 안재천 에코시티자산관리 대표, 원종영 동경건설 대표를 비롯, 임용채 수원시체육회 사무차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는 여고부 에페 김시은(창현고 2)과 사브르 추유나(수일고 1), 여중부 에페 강지현(동성중 2) 등 3명에게 각 12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김흥태 수원시펜싱협회 회장은 “나눔과 베풂이 각박한 세상에서 학생들의 장래를 위해 성심껏 도움을 주신 후원자 세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다른 종목을 포함해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지역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후원자를 대표해 이강혁 매홀클럽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 놓인 엘리트 선수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긍심과 동기부여를 얻고, 향후 올림픽 등 국제무대에서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라며 “세 선수의 앞날에 감동과 영광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광희기자



출처 : 경기일보 - 1등 유료부수, 경기·인천 대표신문(http://www.kyeonggi.com)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mod=news&act=articleView&idxno=1524127